광고
광고
광고
로고

도봉기적의도서관, 개관 6주년 축하 행사 '유쾌한 도서관' 개최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15 [08:09]

도봉기적의도서관, 개관 6주년 축하 행사 '유쾌한 도서관' 개최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15 [08:09]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도봉구 도봉기적의도서관이 7월 24일 개관 6주년 기념 축하 행사 '유(6)쾌한 도서관'을 개최한다. 도봉기적의도서관은 2015년 개관한 "서울특별시 최초", "전국 12번째" 기적의도서관이다.

이번 개관 6주년 축하행사는 일상의 유쾌함을 추구하는 도서관이라는 의미인 '유(6)쾌한 도서관'이라는 이름으로, 도서관 특성화 주제인 '환경 생태'를 기반으로 한 축하공연 작가와의 만남 전시 이벤트 체험부스 등이 진행된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K-pop과 국악의 유쾌한 만남인 'Get Over; 극복하다' 공연 환경 생태 도서인 '30번 곰' 지경애 작가와의 만남 도서 연계 원화 전시 야광 탱탱볼 만들기 자연의 소리로 행복을 전하는 풍경 만들기 상큼 과일 모양 비즈 팔찌 만들기 윷(6) 나와라 윷(6)!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7월 24일 1시에 열리는 'Get Over; 극복하다' 공연과 같은 날 3시에 열리는 '30번 곰' 지경애 작가와의 만남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로도 만나볼 수 있다. 기타 프로그램 참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서울시 최초 기적의 도서관인 도봉기적의도서관은 지난 6년간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상상력과 지역주민의 문학적 소양을 기를 수 있는 공간으로 발돋움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내실있는 프로그램들로 지역주민 곁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