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송파구 창업맛집,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로 오세요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6/08 [08:28]

송파구 창업맛집,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로 오세요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6/08 [08:28]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송파구가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위탁운영기관:재단법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 새롭게 입주할 유망한 (예비)청년창업가를 오는 6월 14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는 2018년부터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중대로 135 서관 11층)를 통해 초기 자립이 어려운 청년 창업 기업들에게 저렴한 관리비로 사무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문 컨설팅, 투자유치 지원, 기초창업교육 등 다양한 보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송파구의 청년 창업 대표시설로 자리 잡았다.

이번 공고에서는 △개별사무실 1팀(4인용), △개방형 사무공간 이용석 7석을 모집한다. 입주기간은 7월 1일부터 12월까지 총 6개월 이다.

모집 대상은 방송, 정보통신, SW개발 등 ICT 기술특허를 활용한 분야의 창업 아이템을 가진 만39세 이하의 청년기업 또는 예비창업자면 누구나 입주지원 가능하다. 단, 예비창업자의 경우 입주 후 1개월 이내 본 센터로 사업장 이전 또는 3개월 이내 사업자 등록이 가능해야한다.

선정된 입주기업은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가질 수 있도록 기업 성장에 필요한 사무공간을 확보하고, 최장 1년 1인당 월 3~5만원 정도의 관리비만 지불하면 ▲개별사무실 및 개방형 사무공간, ▲미팅룸, ▲회의실 등 센터 내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구는 ▲멘토링프로그램 ‘SP-페이스메이커’, ▲선도기업과의 네트워킹 ‘SP-오아시스’, ▲입주기업 임직원 대상 요가·자세교정 테라피 등을 지원하는 ‘달램핏데이’ 등 입주기업을 위한 다채로운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기타 자세한 입주문의는 송파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조하거나 송파구청 일자리정책담당관,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성수 구청장은 “송파의 미래 경쟁력을 이끌어갈 역량 있는 청년 창업가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며, “앞으로도 스타트업 기업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