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중랑구,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오는 31일부터 6월 4일까지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5/28 [08:07]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중랑구가 지역 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사회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학비마련에 도움을 주기 위한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5월 31일부터 6월 4일까지며, 모집공고일(’21. 5. 28.)기준 중랑구에 주민등록이 된 대학교 재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30명이고 지난 21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가자는 참여가 제한된다. 특히,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와 차상위 계층, 국가보훈대상자, 다문화가정 자녀, 북한이탈 주민, 등록장애인에 해당하는 학생의 경우 모집 인원의 30%내에서 우선 선발된다.

신청방법은 중랑구청 홈페이지의 인터넷 접수란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인원이 모집인원을 초과할 경우 참관자 입회하에 전산추첨을 진행한다. 최종 선발자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이후 중랑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개별통보가 이뤄질 예정이다.

선발된 학생들은 7월 5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구청과 각 동주민센터, 보건소, 중랑구 치매안심센터 등에서 1일 5시간씩(점심시간 별도) 근무하게 된다. 임금은 중식비를 포함해 하루 48,600원이며 빠짐없이 근무할 경우 주휴수당을 포함, 내근직을 기준으로 총 1,093,980원의 급여를 지급받게 된다.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신청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중랑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중랑구청 마을협치과로 문의하면 된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짧은 기간이지만 여름방학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학비 부담을 덜고 사회경험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관심 있는 지역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