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 ‘2012 전북방문의 해’ 기념 K-POP 공연 개최
전라북도청 | 입력 : 2012/05/24 [15:21]
K-POP 스타와 함께 하는 ‘전북방문의해 기념 K-POP 공연’이 6. 8(금) 오후 6시 10분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전북방문의 해 기념 K-POP 공연은 전북방문의해 축제분위기 상승 및 볼거리 제공으로 외래 관광객 유치 및 관광전북을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서, 전북도에서 주최하고 KBS, 전주시, 전라북도관광협회가 주관한다.
이번 공연은 KBS 뮤직뱅크를 유치하여 K-POP 스타 소녀시대(태티서), 원더걸스, 시스타, 슈주(동해, 은혁), 포미닛, 지나, 정용화(CNBLUE), 인피니트, U-KISS, 백지영, EXO-K, A-Pink, B1A4, 틴탑, 걸스데이, 노라조 등 한국의 대표적인 K-POP 스타들의 초호화 출연으로 약1시간 30분 동안 꾸며지게 되는 초호화 축제로서 일반관객 3만여명 참여가 예상되며 세계 73개국 방송으로 송출될 계획이다.
* 외국관광객 2,000명
이번 공연은 전문가 의견수렴 등을 거쳐 최종 결정되었으며 다수의 공연 관람객으로 인한 잔디 훼손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전주시에서 예비포지에 식재된 잔디를 즉시 보식하는 등 원상회복을 위한 세부계획을 수립하고 있으며, 공연 완료 후 신속히 조치하여 축구경기에 지장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KBS 뮤직뱅크의 첫 번째 대형 현지공연이고, 전북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전북을 세계에 알리는 것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고 하겠다.
전라북도청 소개: 전라북도청은 186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06년 당선된 김완주 도시자가 도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김완주 도지사는 새만금권을 동북아경제중심지역으로,동부권을 세계적인 관광휴양지로 발전시키겠다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10대 핵심공약은 공약은 매년 1백개의 기업유치 8천개의 청년 일자리 창출, 장기임대주택 1만호 건설사업, 교육지원예산 5배 확대, 식품산업을 대표적인 전략산업으로 육성, 새만금 산업단지와 관광단지 조기개발, 정부비축확대와 대체작목 보조금 확대, 문화복지카드제도를 단계적 도입, 학교 무상급식을 단계적 실시, 사회적기업 매년 20개 연간 5백개일자리 창출, 기업맞춤형 여성직업훈련 실시입니다.
언론문의처: 전라북도청 관광산업과 전북방문의해 T/F팀장 라태일 063-280-3323 (서울=뉴스와이어)
<저작권자 ⓒ 우리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시
- 서울시 홈페이지
- www.seoul.go.kr/
- 인스정보미디어
- 인터넷신문 빠른 구축,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인터넷신문 제작, 인터넷신문 솔루션 개발 업체
- www.inswave.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