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제1회 로또 어워즈가 개최된다.
5월 10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에서는 '제1회 로또 어워즈'가 열린다. 방송 1주년을 맞아 펼쳐지는 아주 특별한 시상식을 빛내기 위해 '미스터로또'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스페셜 게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첫 출연에 100점을 받았던 '원조 섹시퀸' 채연, 게스트 최저점을 기록한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최다 출연 게스트인 '감성 거인' 황민호가 출격한다.
이날 방송은 TOP7과 황금기사단의 팀 대결이 아닌 단 하나의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불꽃 튀는 개인전으로 진행된다. '미스터로또' 멤버들과 게스트들은 지난 1년의 활약을 바탕으로 선정된 진(眞)이 될 상, 장구의 신이 될 상, 밥 상, 춤바람 났상, 뭘하든 기대 이상, 고정이 될 상, 성적이 밉상 등 총 7개 부문의 트로피를 두고 양보 없는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와 함께 역대급 웅장한 오프닝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TOP7과 황금기사단 전원이 함께한 탑 클래스, 박단장과 반고즈, 꼴찌클럽 등 3팀 3색의 완벽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오프닝 무대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줄 스페셜 무대도 레전드라는 후문. 특히, 안성훈X박지현X최수호가 함께한 '난 알아요' 무대에 베일에 싸인 특급 멤버가 깜짝 등장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하는데. 신들린(?) 댄스 실력을 선보인 특급 멤버는 누구였을지.
또한, 장구 박서진X꽹과리 최수호X태평소 진욱이 결성한 '국악즈'의 '풍악을 울려라!' 스페셜 무대도 놓칠 수 없다. 역대급 퍼포먼스로 안방을 찢어놓을 '국악즈'의 스페셜 무대는 어땠을지 본방송이 뜨겁게 기다려진다.
1주년을 맞아 펼쳐지는 아주 특별한 시상식을 만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5월 10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저작권자 ⓒ 우리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