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주시 우당도서관 북콘서트 "웹툰작가 일상 연재중!"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2/04/25 [12:54]

제주시 우당도서관 북콘서트 "웹툰작가 일상 연재중!"

김고구마 | 입력 : 2022/04/25 [12:54]

우당도서관 북콘서트 "웹툰작가 일상 연재중!"


[우리집신문=김고구마] 제주시 우당도서관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제주시민들이 다양한 상상과 창작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웹툰작가 일상 연재중!" 북콘서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웹툰작가 북콘서트는 5월부터 6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운영되며, 웹툰작가들의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창작방법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웹툰작가일상연재중!’북콘서트의 첫 번째 테마는 ▲지토작가(대표작 지토튠)의 ‘웹툰작가와 함께 일상네컷 그리기’가 운영되며, 두 번째 테마는 ▲난희작가(대표작 : 난희난희망난희)의 ‘인스타툰 작가로 살아가는 방법’, 세 번째 테마는 ▲김호드작가(대표작 연애의 정령)의 ‘웹툰작가 데뷔까지의 과정, 웹툰작가의 삶으로’, 네 번째 테마로는 ▲지늉작가(대표작 :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의 ‘나를 지키며 창작하는 법’이 진행돼 개개인의 특성을 살린 북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첫 번째 북콘서트를 진행할 지토작가는 취미로 그린 만화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기 시작해 업로드 1년만에 4만명의 팔로워를 달성했으며, 도서관, 문화센터 등에서 활발한 강연 활동을 하고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들의 자유로운 상상과 창작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문화창작활동을 지원해나가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