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김제시 만경읍 주민자치위원, 사랑의 신생아 출산 축하지원

강강강 | 기사입력 2022/04/25 [11:04]

김제시 만경읍 주민자치위원, 사랑의 신생아 출산 축하지원

강강강 | 입력 : 2022/04/25 [11:04]

김제시 만경읍 주민자치위원, 사랑의 신생아 출산 축하지원


[우리집신문=강강강] 만경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2일 만경읍 황상동에 거주하는 반성환의 자택에서 신생아 3남 반형민의 출생 축하를 위한 사랑의 성금과 성품 등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위원장(최수범)과 만경읍장(한광섭)이 함께 자리를 하여 출생아이에게 김제시민이 된 것을 환영·축하하고, 부모에게는 양육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마음을 담았다.

만경읍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기회로 출산장려 분위기를 조성하고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에 함께한 한광섭 만경읍장은 "바쁜 일정에도 저출산 시대에 새 생명 탄생의 행복과 기쁨을 함께 축하해 주신 사랑의 전도사 만경 주민자치위원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우리 지역 아이의 출생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아이의 행복과 만경의 밝은 미래를 위해 출산육아지원 행정 서비스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했다.

한편, 만경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 출산장려사업 일환으로 작년(2021년도)부터 관내 3명의 출생아에게 10만원 상당의 축하금을 전달하였으며, 지역공동육아 실천을 위해 육아생필품(체온계, 수유쿠션, 아기띠, 이유식 용품세트 등) 지급 등 다양한 사업추진을 모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지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