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강릉아트센터, 무대 위에서 만나는 웹툰과 영화음악의 렉처콘서트

'지금 우리 학교는', '광해, 왕이 된 남자' 서사의 시작을 듣다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2/04/25 [07:46]

강릉아트센터, 무대 위에서 만나는 웹툰과 영화음악의 렉처콘서트

'지금 우리 학교는', '광해, 왕이 된 남자' 서사의 시작을 듣다

김고구마 | 입력 : 2022/04/25 [07:46]

4월 렉처콘서트 리플렛


[우리집신문=김고구마] 강릉아트센터는 29일 오후 7시 30분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에서 웹툰작가 주동근과 영화음악 작곡가 김준성이 출연하는 렉처콘서트 '다른,예술:이야기의시작'을 개최한다.

렉처콘서트'다른,예술'은 강릉아트센터에서 매년 시즌 프로그램으로 매회 주제를 달리하여 동시대 주목받고 있는 장르의 예술가를 초청하여 무대 위 가변형 객석을 통한 출연자와 관객과의 깊이있는 만남을 선보인다.

특히 이날은 올해 넷플릭스를 통하여 전 세계인의 주목을 받았던 '지금 우리 학교는'의 원작 웹툰작가인 주동근이 출연하여 최근 대중예술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웹툰 시장과 작가의 이야기에 대하여 음악과 웹툰영상이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풀어낸다.

두 번째 무대에서는 '말아톤'과 '광해, 왕이 된 남자' 등 한국영화 음악의 대표 작곡가로 손꼽히는 김준성 작곡가가 출연하여 영화의 서사를 책임지고 있는 영화음악의 생생한 현장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영화음악의 현장감동을 위한 실황연주자로 신예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강태와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영이 특별 출연하여 무대 위 관객에게 특별한 교감을 선물한다.

최현희 강릉아트센터 소장은“무대 위에서 관객과 출연자가 하나 되는 특별한 공연으로 다양한 예술장르의 감상에 대한 깊이와 따뜻한 마음의 위로를 전달하는 공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