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김제시 농특산물홍보판매장 개장 1주년 기념 할인 행사

5월31일까지 온․오프라인 최대 40% 할인

강강강 | 기사입력 2022/04/21 [17:46]

김제시 농특산물홍보판매장 개장 1주년 기념 할인 행사

5월31일까지 온․오프라인 최대 40% 할인

강강강 | 입력 : 2022/04/21 [17:46]

김제시 농특산물홍보판매장 개장 1주년 기념 할인 행사


[우리집신문=강강강] 김제시는 농특산물 홍보판매장 개장 1주년을 맞이해'1주년 기념 김제시 대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제시는 4월 23일 ~ 5월 31일까지 39일간 1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오프라인(농산물, 제철과일 등) 12~15%, 온라인(특산품, 가공품 등) 최대40% 할인 판매한다.

오프라인 판매처는 농특산물 홍보판매장(모다점)이며, 온라인은 패션플러스 '내 김제 지평선 농특산물 판매몰과 전북생생장터에 접속하여 구입하면 된다.

개장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제철농산물, 특산품, 제철과일, 건조농산물, 농산가공품, 화훼류 등 300여개 품목을 판매한다.

김제시 농특산물 홍보판매장은 김제시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을 소개와 판매를 위해 지난해 4월 모다아울렛 김제점에 개점하였고, 같은해 6월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모다아울렛 야외주차장에서 운영해왔다. 이후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해 모다아울렛 인터넷 전문쇼핑몰 패션플러스에 판매채널을 구축하여 김제시 농특산물을 홍보, 판매하였다. 특히, 지난 1월‘농특산물 설맞이 특판행사’에서 7,5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김제시는 지역의 농산물의 판로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전라북도 경제통상진흥원과 손을 잡고, 전북생생장터에 입점하여 5월부터 김제시 농특산물을 홍보, 판매할 예정이다.

김병철 김제시 농업기술센터소장은 “김제시 농특산물 홍보판매장은 지자체와 기업간(김제시-모다아울렛) 상생협력 모델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업인 소득증대를 위해 지난 1년을 열심히 달려왔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고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이용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지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