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홍천군, 신명나게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 조성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환경 개선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2/02/23 [12:03]

홍천군, 신명나게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 조성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환경 개선

김고구마 | 입력 : 2022/02/23 [12:03]

홍천군, 신명나게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 조성


[우리집신문=김고구마] 홍천군은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신명나게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을 조성하고자 중소기업 근로자 환경개선 지원 사업을 적극 추진 한다.

이 사업은 근로자 편의시설을 개선하고 싶어도 부담이 되어 미루고 있거나 계획을 잡지 못한 중소기업에 근로자의 편안한 휴식과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보조 사업비를 지원한다.

사업대상은 기숙사, 휴게실, 샤워실, 화장실, 식당, 여가시설 등 근로자가 이용하는 시설이다.

2월 28일부터 3월 8일까지 신청받아 3월중 사업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으로, 올해 상반기 중 중소기업에 근무하는 근로자의 복지·편익 증진에 따른 생산성 향상으로 기업 활동에 활력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밖에도 홍천군은 중소기업 생산제품 판로지원 확대를 위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홈쇼핑 입점 지원사업’, 맑은 물 보존과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중소기업 폐수관리를 위한 ‘중소기업 폐수 위탁관리 지원 사업’을 2022년도 신규 예산으로 편성하여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기 회복과 기업경영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에 나선다.

최덕현 일자리경제과장은 “앞으로도 코로나19 장기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여 기업지원 시책을 더욱 발굴하여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