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평창군, 적극적인 “평창군 알리기”에 힘써

홍보대사, 방송 프로그램 등을 활용한 평창군 홍보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2/02/18 [13:02]

평창군, 적극적인 “평창군 알리기”에 힘써

홍보대사, 방송 프로그램 등을 활용한 평창군 홍보

김고구마 | 입력 : 2022/02/18 [13:02]

평창군, 적극적인 “평창군 알리기”에 힘써


[우리집신문=김고구마] 평창군이 지난해 SNS개편・운영에 이어 각종 방송프로그램 촬영 지원 및 홍보대사를 활용해 평창군 홍보를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군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의 평창군 촬영을 통해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직・간접적으로 평창군의 매력을 홍보하고자 적극적으로 촬영지원 및 협조에 나서 KBS“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LG헬로비전“GO지방트래블”,“이홍렬의 찐토크”, G1방송“강원도 와유”, 유튜브 방송“충전100%슈퍼트립”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평창군을 홍보했으며, 현재 지역의 대표 음식들과 숨은 역사 및 명소 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KBS “한국인의 밥상”의 평창군편 제작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홍보대사를 활용한 평창군 알리기에도 힘써, 최근 평창군 홍보대사인 지원이는 JTBC의 새로운 프로그램 “너의 살던 고향은”에 출연해 평창군의 정겨운 풍경과 특산물, 맛있는 음식 등을 소개하며 고향인 평창군을 알리는데 힘을 보탰으며, 보다 효과적으로 평창군을 알릴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간담회를 갖기도 했다.

김명기 기획실장은 "앞으로도 평창군 홍보대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유수의 방송 프로그램 촬영지원 등 다양한 채널과 매체를 이용한 홍보를 추진해 평창군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