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속초시, 전 행정력 동원 제설작업에 총력대응

장비 및 인력 등 시 역량 최대투입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1/12/27 [14:41]

속초시, 전 행정력 동원 제설작업에 총력대응

장비 및 인력 등 시 역량 최대투입

김고구마 | 입력 : 2021/12/27 [14:41]

속초시, 전 행정력 동원 제설작업에 총력대응


[우리집신문=김고구마] 지난 24일 ~ 25일 이틀간 속초시에 최대 56cm의 폭설이 내린 가운데 속초시가 시 역량을 총 동원한 제설작업으로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총력 대응에 나섰다.

속초시는 25일부터 26일 주말 동안 시청 전 공무원, 산불감시대, 산불진화대, 102기갑여단 군장병 등 민·관·군 합동으로 연인원 1,100여 명과 제설장비 104여 대를 투입해 폭설로 눈이 쌓인 시가지 주요 도로와 간선도로, 시내버스 정류장 등에서 제설작업을 실시하였다.

27일에도 필수 인력을 제외한 시청 전 공무원과 민·군 합동 700여 명과 제설장비 95여 대를 투입해 주요 도로에 대한 제설 작업을 계속하고 있으며, 28일(화)에는 108대의 장비를 투입하여 이면도로 및 주택밀집지역 도로 등 제설취약구간 제설작업 실시하여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속초시는 신속하고 원활한 제설작업을 통해 시민들의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도록 계속해서 시의 역량을 최대로 투입할 예정이며 효과적인 제설작업을 위해 도로변 주차 차량의 이동 협조와 내 집 앞, 내 점포 앞 눈 치우기에 적극 동참을 당부했다.

한편, 속초시 관계자는 “현재 일부 SNS를 위주로 유포되고 있는 제설관련 현수막 사진은 수 년전에 게시된 것으로 사실이 아니며, 현재 속초시는 전 행정력을 동원하여 제설작업을 마무리하여 빠른 시일 내에 시민 불편을 없애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