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주도, X세대-MZ세대가 함께 청년의 희망을 이야기한다

제주미래비전 도민공감 토크콘서트…24일부터 KCTV제주방송 송출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1/12/23 [15:07]

제주도, X세대-MZ세대가 함께 청년의 희망을 이야기한다

제주미래비전 도민공감 토크콘서트…24일부터 KCTV제주방송 송출

김고구마 | 입력 : 2021/12/23 [15:07]

미래비전 토크콘서트


[우리집신문=김고구마] 제주특별자치도는 ‘청년에게 희망을’ 이라는 주제로 개최한 제주미래비전 도민공감 토크콘서트를 24일부터 도민과 공유한다.

제주도가 주최하고 제주국제컨벤션센터가 주관한 이번 토크콘서트는 비대면 녹화 방식으로 진행됐다.

토크콘서트는 KCTV제주방송을 통해 총 5회 방영되며, 제주미래비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각 세대를 대표하는 패널들을 초청해 제주의 미래세대인 청년들의 삶과 현실적 문제를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청년의 멘티로 김종현 제주더큰내일센터장, 장강명 작가가 출연해 청년시절의 경험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유서영 소풍벤처스 엑셀러레이팅 팀장, 고시연 잇지제주 대표가 제주청년들의 현실과 바람을 이야기하면서 세대를 뛰어넘는 공감대를 형성했다.

‘청정’과 ‘공존’이라는 제주의 핵심가치를 제주가 직면한 이슈와 연계하는 제주미래비전 도민공감 프로젝트는 다양한 주제로 6년째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석학강좌 2회와 토크콘서트 1회를 진행했으며, 도민 공유를 확대하기 위해 유튜브 전용 채널을 열어 영상을 상시 게시하고 있다.

허법률 제주도 기획조정실장은 “이번 토크콘서트가 제주의 미래세대인 청년들의 삶과 고민, 희망을 공유하고 제주미래비전의 가치를 도민과 공감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