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평창군 대화면 도시재생 주민협의체, 2021년 마지막‘톡톡 놀이터’행사 개최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1/12/06 [07:49]

평창군 대화면 도시재생 주민협의체, 2021년 마지막‘톡톡 놀이터’행사 개최

김고구마 | 입력 : 2021/12/06 [07:49]

2021년 마지막‘톡톡 놀이터’행사


[우리집신문=김고구마] 평창군 대화면 도시재생 주민협의체는 지난 12월 4일, 대화문화체육관에서 관내 초·중·고 학생 80명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톡톡 놀이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화면 도시재생 예비사업의 2021년 마지막 행사로 평창군 도시재생지원센터와 대화면 도시재생 주민협의체에서 주관하였으며, 대화면사무소, 번영회, 더위사냥축제위원회, 전통시장상인회, 이장협의회 등 지역의 기관·사회단체가 지원하여 추진되었다.

2시간 가량 진행된 ‘톡톡 놀이터’에서는 사방치기,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윷놀이 등 지역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일상에서 많이 접해볼 수 없었던 전통놀이를 어른들과 함께 체험하는 방식으로 운영되었으며, 추워진 날씨에 실내에서 진행된 만큼 사전에 체육관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방명록 작성, 마스크 교체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김흥선 주민협의체 회장은 “아이들과 함께 진행해온 ‘톡톡놀이터’ 행사가 벌써 올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부족했던 부분들이 생각나 아쉬운 마음이 든다.”며, “내년에는 예비사업뿐 아니라 본사업도 적극 추진하여 대화면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