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평창군, 달빛생활문화센터 활성화 사업 추진

지역과 함께하는 새로운 도약을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1/12/06 [07:49]

평창군, 달빛생활문화센터 활성화 사업 추진

지역과 함께하는 새로운 도약을

김고구마 | 입력 : 2021/12/06 [07:49]

달빛생활문화센터


[우리집신문=김고구마] 평창군과 (재)평창군문화도시재단은 봉평면에 위치한 달빛생활문화센터에서 운영 활성화를 위한 ‘운동장 예술놀이터’와 ‘아트월 만들기’사업을 진행하였다.

‘운동장 예술놀이터’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주최·주관하는 2021 생활문화센터 운영 활성화 지원사업에 공모하여 선정된 사업으로, 추운겨울의 고장인 평창의 특색을 살려 친환경적인 온돌벤치를 조성하였고, 앞으로 불놀이, 흙놀이, 감자·고구마 등 지역농산물 굽기, 각종 공연 등 온돌벤치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아트월 만들기’는 도비 50% 지원받는 생활문화센터 운영 활성화 지원사업으로 지역 청소년과 함께 달빛생활문화센터 외부 법면에 그림을 그린 도자를 구워 붙여 유휴공간에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조성하였다.

(재)평창군문화도시재단 김도영 이사장은 “2021년 두 가지 생활문화센터 활성화 지원사업을 진행하며 달빛생활문화센터가 좀 더 활성화된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지역민과 함께해, 방문객을 즐겁게 해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으며, 이시균 문화관광과장은 “관광객이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군민과 함께하는 문화의 도시 평창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