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강릉시, 제14회 헬로우 세계를 다(多)담다 페스티벌 개최

20일(토) 온라인 플랫폼 Zoom을 활용한 비대면 개최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1/11/19 [07:13]

강릉시, 제14회 헬로우 세계를 다(多)담다 페스티벌 개최

20일(토) 온라인 플랫폼 Zoom을 활용한 비대면 개최

김고구마 | 입력 : 2021/11/19 [07:13]

강릉시청


[우리집신문=김고구마] 강릉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외국인 및 다문화가족에 대한 문화 다양성을 이해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제14회 헬로우 세계를 다(多)담다 페스티벌 Ontact_문화를 배우다’를 비대면 플랫폼 Zoom을 활용하여 20일 개최한다.

‘헬로우 세계를 다담다 페스티벌’은 올해 14회를 맞이했으며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되었으나 올해는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프로그램 중‘음식, 문화를 배우다. In Spain’은 온 가족이 음식을 주제로 함께 소통하는 기회를 가지기 위해 스페인 음식을 조리하며 세계 음식문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보낸다.

또한,‘세계 문화 퀴즈 챔피언’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자라나는 아이들이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배우고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참여 신청은 강릉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며 홈페이지 신청이 어려운 경우 전화 신청도 가능하다. Zoom을 통한 실시간 행사 중계도 병행하므로 미신청자도 함께 행사를 관람할 수 있다.

정영란 강릉시 여성청소년가족과장은“세계를 다담다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문화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며,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 여러 가족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