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트루맨게임-진짜에 걸어라] 민경훈X솔비, 새 예능 ‘진짜에 걸어라’ 동반 출연... ‘환상의 케미’ 뽐내

新 심리 예능 ‘진짜에 걸어라’ 민경훈X솔비, “촉으로 뭉친 프로 예능러 커플”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1/11/18 [09:32]

[트루맨게임-진짜에 걸어라] 민경훈X솔비, 새 예능 ‘진짜에 걸어라’ 동반 출연... ‘환상의 케미’ 뽐내

新 심리 예능 ‘진짜에 걸어라’ 민경훈X솔비, “촉으로 뭉친 프로 예능러 커플”

김고구마 | 입력 : 2021/11/18 [09:32]

민경훈X솔비, 새 예능 ‘진짜에 걸어라’ 동반 출연


[우리집신문=김고구마] 자타공인 ‘프로 예능러’ 민경훈과 솔비가 ‘기부 도전자’로 파일럿 예능에 동반 출연한다.

오는 24일 첫 방송 예정인 MBC ‘트루맨게임-진짜에 걸어라’(연출 김미나, 이하 ‘진짜에 걸어라’)의 단독 MC로 김성주가 확정된 가운데, 민경훈과 솔비가 첫 번째 ‘기부 도전자’로 합류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진짜에 걸어라’는 추리에 베팅이 더해진 새로운 형식의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부 도전자’는 라운드별로 정체를 알 수 없는 두 명의 일반인 출연자 중 주제에 맞는 한 명의 진짜를 찾는 추리를 펼치고, 최종 라운드에서 베팅에 성공하면 최대 천만 원의 기부금을 획득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출연자 간의 치열한 심리전은 물론,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반전이 거듭될 예정이다.

오로지 ‘촉과 감’으로 진짜를 찾아내는 ‘기부 도전자’의 역할이 중요한 만큼, 민경훈과 솔비의 출연 소식에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실제 녹화 현장에서도 MC 김성주를 비롯한 출연자들은 ‘간헐적 천재’란 별명을 가진 민경훈과 ‘촉의 여왕’으로 불리는 솔비를 함께 섭외한 ‘진짜에 걸어라’의 섭외력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동갑내기 절친이라는 민경훈과 솔비는 녹화 현장에서 마치 연인 같은 ‘케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MC 김성주가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게 된 이유를 묻자, 민경훈이 솔비에게 “내가 말할까?”라며 배려하는 모습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이에 “(두 사람이) 연애하는 것은 아니냐”는 질문이 쏟아지자 “아직 아니다”라는 의미심장한 대답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고.

진짜를 찾는 라운드가 거듭될 때마다 민경훈과 솔비의 ‘케미’는 빛을 발했다. 민경훈은 엉뚱하지만 허를 찌르는 질문을 이어갔고, 솔비는 예술가다운 눈썰미로 날카로운 추리력을 선보였다. 최대 천만 원의 기부금을 확보하기 위해 뭉친 두 사람은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녹화에 몰입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민경훈과 솔비의 추리를 돕는 ‘서포터즈’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예능 최전성기를 누리는 홍현희,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는 황보라, 다양한 무대 경험을 가진 이홍기, 출연하는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는 미술가 육준서, 예능돌로 활약하는 권은비가 함께 할 예정이다. 한 자리에서 보기 어려운, 다양한 출연자들이 모인 만큼 새로운 재미와 신선한 웃음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첫 번째 ‘기부 도전자’로 나선 연예계의 숨은 절친 민경훈과 솔비가 과연 기부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11월 24일 수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MBC ‘트루맨게임-진짜에 걸어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