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영월군, 제2회 혁신토론회 개최

소통을 통한 창의적 아이디어 도출 기회 정기적 마련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1/11/17 [10:13]

영월군, 제2회 혁신토론회 개최

소통을 통한 창의적 아이디어 도출 기회 정기적 마련

김고구마 | 입력 : 2021/11/17 [10:13]

영월군청 전경


[우리집신문=김고구마] 영월군이 군정 주요현안에 대한 소통을 강화하고 소속 직원 간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혁신 토론회’를 정기적으로 마련, 추진한다.

‘혁신 토론회’는 영월군의 주요현안과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사업 중 자율적으로 주제를 선정하여 부군수부터 실무 공무원까지 직급에 관계없는 격의 없이 토론에 참여하여 자유로운 소통을 통하여 부서 간 상호 협력을 다지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해결책을 찾기 위해 마련되었다.

군은 11월부터 앞으로 매월 1회 ‘혁신토론회’를 개최하며 부군수를 필두로 한 담당 팀장과 주무관, 그 외 직원들이 참여하여 자유논의를 통해 현실태 파악과 개선방안을 논의하고 미래과제를 도출하여 실현가능성을 검토하고 부서별 협업을 통해 문제해결을 추진할 계획이다.

지역소멸과 인구 감소문제, 관광활성화와 동서강프로젝트, 정주여건 개선 등 현안과제에 다양한 부서들이 관련되어 있고 해결을 위해 상호협력이 중요해 짐에 따라 혁신토론회의 지속적인 개최로 자유로운 소통과 집단지성을 통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혁신 토론회를 통해 얻어지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군정 주요현안과 사업을 해결하는데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이를 통해 살기좋은 영월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