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안동우 제주시장, 대통령기 제41회 국민독서경진 제주시 예선 대회 시상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1/11/12 [18:02]

안동우 제주시장, 대통령기 제41회 국민독서경진 제주시 예선 대회 시상

김고구마 | 입력 : 2021/11/12 [18:02]

제주시청


[우리집신문=김고구마] 안동우 제주시장은 12일 하니크라운호텔에서 열린 '대통령기 제41회 국민독서경진 제주시 예선 대회 시상식'에 참석해 시상과 함께 참석자를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새마을문고중앙회제주시지부주관으로 개최되었다.

올해로 41회째를 맞이해 독후감, 편지글, 문고 운영 부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모가 진행됐다.

경진대회 결과, 읍면동분회운영 부문 3개소, 문고운영 부문 7개소, 재능기부동아리운영 부문 5개소, 사이버운영 부문 2개소, 편지글 부문 21명, 독후감 단체 부문 12개소, 독후감 개인 부문 46명이 수상하였다.

안동우 시장은 수상자 중 △독후감 단체부문 문고부 최우수(복지새마을작은도서관), △독후감 개인 부문 고등부 최우수(신성여자고등학교 고연오), △독후감 개인 부문 문고부 최우수(소낭새마을작은도서관 심은혜)에게 상패를 수여하였다.

아울러, 우수문고지도자(월두새마을작은도서관 김봉한, 함덕리새마을작은도서관 고명지) 2명에게는 표창패를 수여했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이날 행사에서“책을 통해 제주시민 여러분의 마음이 풍요로워지기를 바라며, 코로나 시국을 극복하고 도약하는 희망과 용기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책을 통해 이웃과 공감하고, 책을 통해 성장하는 사회, '소통으로 여는 행복 제주시' 조성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