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서귀포시 찾아가는 청년교육“이미지메이킹에 도전하세요.”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1/11/11 [11:13]

서귀포시 찾아가는 청년교육“이미지메이킹에 도전하세요.”

김고구마 | 입력 : 2021/11/11 [11:13]


[우리집신문=김고구마] 서귀포시는 「서귀포시 찾아가는 청년교육」의 일환으로 소외된 지역 청년들의 교육 참여기여 확대와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취업준비생과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이미지메이킹 컨설팅’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참여 신청은 서귀포시에 주소를 두거나 근무지가 서귀포시 지역인 만 19세~39세 청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11월 16일까지 전자우편(이메일)을 통해 참여 신청서를 제출(선착순 모집)하면 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청 홈페이지 알림마당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이미지메이킹 컨설팅’프로그램은 오는 11월 19일과 20일 2일간 청년다락 2호점에서 개최되며, 개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는 스타일링 기법과 비즈니스 기본예절 코칭 2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과정별 10명 이내의 소규모 참여 인원을 통한 1:1 맞춤형 컨설팅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귀포시 찾아가는 청년교육」은 서귀포시 청년정책협의체 청년위원들이 청년 욕구조사 등을 토대로 교육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해 제안한 정책의제이며, 향후 읍·면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청년교육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서귀포시는 청년들이 체감할 수 있는 청년정책 발굴과 역량강화, 청년소통 창구역할을 위해 서귀포시 청년정책협의체(위원장 허은진)를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청년위원 24명과 자문위원 3명으로 구성된 제2기 서귀포시 청년정책협의체가 활동 중에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