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주교육청, 코로나19 등 감염병 예방 사진 공모전

함께 대비하면 감염병은 극복할 수 있습니다.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1/11/10 [11:21]

제주교육청, 코로나19 등 감염병 예방 사진 공모전

함께 대비하면 감염병은 극복할 수 있습니다.

김고구마 | 입력 : 2021/11/10 [11:21]


[우리집신문=김고구마]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대유행을 일으킨 코로나19가 우리에게 남긴 교훈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향후 감염병으로 인한 재난 상황 발생 시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코로나19 등 감염병 예방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도내 초·중·고 재학 중인 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감염병을 주제(▲코로나19로 인해 잃어버렸거나 달라진 일상, ▲코로나19 등 감염병 위기상황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 또는 다짐, ▲일상생활 속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 ▲‘감염병’하면 떠오르는 느낌이나 감정)로 휴대폰 또는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대상으로 한다.

사진 작품은 오는 11월 17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고 당선작은 11월 23일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청 및 각급 학교 홈페이지 팝업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전문가 심사를 거쳐, 60개 작품을 우수작으로 선정하여 각급 학교 감염병 예방교육 시 활용할 수 있도록 이미지 프리즘 카드로 제작하여 배부할 예정이다.

이석문 교육감은 “안전한 방역을 전제로 각급 학교의 단계적·점진적 일상 회복을 준비하고 미래 감염병에 대비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감염병 예방교육을 강화할 것”을 당부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