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동해시, 관광홍보 브랜드 '너에게 감,동해' 상표 등록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1/11/08 [09:45]

동해시, 관광홍보 브랜드 '너에게 감,동해' 상표 등록

김고구마 | 입력 : 2021/11/08 [09:45]

동해시, 관광홍보 브랜드 '너에게 감,동해' 상표 등록


[우리집신문=김고구마] 동해시는 관광홍보 브랜드 가치 창출과 대외적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자체 개발한 동해시 관광홍보 브랜드‘너에게 감,동해’의 상표 등록을 마치고 관광 홍보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너에게 감,동해’브랜드는 지난 2021년 6월 상표권 출원을 시작으로, 조기 심사를 통해 약 4개월 만인 지난달 상표권 등록을 완료했다.

‘너에게 감,동해’ 브랜드는 ‘너(동해시)에게 간다’는 의미와 ‘동해시에 감동한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내포해 재미를 담았으며, 동해시 공식 로고의 색상인 태양의 빨간색과 바다의 파란색으로 표현돼 보는 이로 하여금 이미지와 네이밍이 쉽게 연상되도록 고안된 것이 특징이다.

중간 쉼표(,)는 동해시가 힐링·치유의 공간으로써 감동을 주는 곳임을 의미한다.

또한, 동해시의 하늘과 바람, 파도 등을 형상화한 디자인이다.

동해시는 2021년 새롭게 선보인 관광지인 도째비골 스카이밸리와 해랑전망대 개장을 홍보하기 위해 시범적으로 수도권 지역 지하철 및 옥외광고를 통해 ‘너에게 감,동해’브랜드를 선보여 관광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향후 무릉별유천지 개장,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준공 그리고 각종 행사나 공모전, 관광 상품 제작 등 관광 홍보 사업과 연계해‘너에게 감,동해’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신영선 관광과장은 “동해시 관광 홍보 브랜드 ‘너에게 감,동해’의 상표권 등록을 기점으로‘너에게 감,동해’관광홍보 브랜드가 각종 홍보활동 및 국·내외 관광·문화·지역축제 홍보사업 등에서 활용되어 브랜드 가치 창출은 물론, 동해시를 널리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