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정선군,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1/10/28 [12:36]

정선군,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김고구마 | 입력 : 2021/10/28 [12:36]

정선군청


[우리집신문=김고구마] 정선군은 28일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3층 강당에서 어르신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경의식 제고를 위하여 제25회 정선군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전흥표 군의장, 이근식 대한노인회 정선군지회장, 기관단체장, 지역 어르신 등이 자리를 함께 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시하기 위해 행사장 사전방역 및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철저한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노인강령 및 경로헌장 낭독, 노인의 날 기념 포상, 기념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노인의 날 기념 포상에는 노인복지에 기여한 단체로 대한노인회 정선군지회(지회장 이근식)가 국무총리 표창을 이용성(남면)·이운학(임계면) 어르신이 모범노인으로 인정받아 강원도지사 표창을 수여 받았다.

또한 ▶최돈준(정선읍), 임성식(고한읍), 장정남(사북읍), 김규성(신동읍), 김광인(화암면), 김진천(남면), 김진준(여량면), 유병욱(북평면), 이종원(임계면) 어르신이 정선군수 표창을 ▶이용호(신동읍) 어르신이 대한노인회장 표창을 ▶최정숙(정선읍), 우춘금(고한읍), 권춘록(사북읍), 안문길(신동읍), 최기순(화암면), 민성식(남면), 정연명(여량면), 전기열(임계면) 어르신이 대한노인회 정선군지회장 표창을 각각 수여 받았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경로효친 사상 양양과 전통문화 계승 발전은 물론 경로 복지에 기여하신 공로로 상을 받으신 어르신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편안한 노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정책 추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