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속초문화버스킹 ‘가을데이트 ON YOU’ 관객과 만난다.

코로나로 인해 연기를 반복하다 드디어 대면 공연 진행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1/10/21 [11:46]

속초문화버스킹 ‘가을데이트 ON YOU’ 관객과 만난다.

코로나로 인해 연기를 반복하다 드디어 대면 공연 진행

김고구마 | 입력 : 2021/10/21 [11:46]

속초문화버스킹 ‘가을데이트 ON YOU’


[우리집신문=김고구마] (재)속초문화재단은 10월 22일부터 23일까지 속초 관내 버스킹 존에서 속초문화버스킹‘가을데이트 ON YOU’를 대면 공연으로 진행한다.

속초문화버스킹은 속초시에서 재단에 위탁하여 추진하는 사업으로 시 관내 버스킹존 활성화와 코로나-19 상황 속 위축된 문화예술인의 공연 기회 제공을 위해 기획되었다.

본 공연은 올해 상반기 추진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상향으로 인해 계속 연기되다 지난 9월에 비대면 콘텐츠로 학무정과 갯배st 루프탑에서 영상촬영하여 총 4회가 순차적으로 속초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고 이번에는 시민들과 대면으로 만나게 되었다.

이번 공연은 10월 22일 19시 청초호유원지(분수광장)와 23일 17시에 청초호 해상공원(석봉도자기박물관 앞)에서 진행되며, 22일에는 지역 문화예술단체인 우나소토앙상블, 나들이와 청소년단체인 방과후아카데미 난타팀, 라붐댄스가 출연하며, 23일에는 설악기타사랑, I Semi 앙상블, 김현미, 청소년 댄스팀 글리가 출연한다.

공연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관람자 대상 발열체크, 명부작성, 손소독을 진행하며, 관람 인원 간의 거리두기를 통해 안전을 확보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속초문화버스킹‘가을데이트 ON YOU’는 그동안 연기를 거듭하다 드디어 시민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어렵게 만나는 만큼 서로의 안전을 고려하는 한편 즐거운 공연이 되어 일상에서 만나는 문화예술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