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서부농업기술센터, 로컬푸드 활용 온라인 체험 행사 참여하세요

서부농업기술센터, 15일부터 참가자 총 180명 선착순 모집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1/10/14 [15:54]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서부농업기술센터, 로컬푸드 활용 온라인 체험 행사 참여하세요

서부농업기술센터, 15일부터 참가자 총 180명 선착순 모집

김고구마 | 입력 : 2021/10/14 [15:54]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우리집신문=김고구마]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서부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5일부터 지역농산물의 다양한 활용방법을 소개하고 소비촉진을 위한 ‘로컬푸드 활용 온라인 체험행사’ 참가자 18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체험객 감소에 따른 농촌융복합사업장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온라인 비대면 체험프로그램 운영 후 설문 평가 등 피드백 분석을 거쳐 체험방법의 다각화를 위해 마련됐다.

서부농업기술센터는 자녀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오후 5시부터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 프로그램은 △27일 초콜릿콩 만들기(새오름영농조합) △28일 메밀베개 만들기(베롱베롱염색체험장) △29일 딸기잼 만들기(미애수다뜰) 등이며, 각 60명씩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격은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밴드)를 활발하게 운영하면서 온라인 실시간 체험이 가능하고, 후기 콘텐츠를 SNS에 게재할 수 있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발은 △SNS 공개 계정 △팔로워 및 구독자 수 △체험신청서 온라인 접수 후 체험키트 배송료 입금자 순이다.

신청은 1가족 1개 체험프로그램만 신청할 수 있으며 체험료는 무료이나 체험키트 배송료(5천 원)는 참가자가 부담해야 한다.

선정된 참가자에게 25일 체험키트를 택배로 배송하면 행사 당일 자녀들과 함께 화상회의(ZOOM)을 활용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송출하는 실습과정을 보면서 따라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서부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신청하면 된다.

김효진 농촌지도사는 “자녀들과 함께 로컬푸드를 다양하게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