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강동을 빛낸 자랑스런 얼굴을 찾습니다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9/28 [08:28]

강동을 빛낸 자랑스런 얼굴을 찾습니다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9/28 [08:28]

제30대 강동구민대상 후보자 모집 안내 포스터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강동구가 올해 강동을 빛낸 자랑스러운 얼굴, ‘제30대 강동구민대상‘ 후보자를 10월 29일까지 추천받는다.

구는 지역사회의 각 분야에서 구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공로가 큰 숨은 봉사자를 발굴해 희망과 감동을 주는 사회분위기를 형성하고 구민의 자긍심을 높이고자 매년 강동구민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올해로 30대째인 강동구민대상은 ▲ 사회발전∙봉사 ▲ 환경 ▲ 경제발전 ▲ 효행∙선행 ▲ 문화∙체육 5개 부문에서 각 1명을 선정한다. 단, 사회발전‧봉사부문은 개인과 단체 각각 선정 가능하다. 추천대상은 강동구에 5년 이상 계속 거주(소재)한 개인 또는 단체로서 각 분야별 현저한 공적이 있는 구민이다.

구민대상 후보를 추천하고자 하는 자는 추천서 등 양식을 작성해 10월 29일까지 거주지 동주민센터 또는 구청 자치안전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공적에 대한 사실 확인 조사를 거쳐 강동구민대상 공적심사위원회에서 결정되며, 시상식은 2022년 1월 신년인사회 시 열릴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주위에서 남달리 헌신·봉사하면서 다른 사람에게 귀감이 되는 주민, 단체가 있으면 영광스러운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도록 적극 추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제29대 강동구민대상은 ▲사회발전·봉사부문(단체) 대한적십자봉사회 강동구지구협의회 ▲사회발전·봉사부문(개인) 한상림(前 강동구 새마을부녀회 회장) ▲환경부문 환경오너시민모임 ▲경제발전부문 암사종합시장 상인회 ▲효행·선행부문 윤상욱(강일동) ▲문화·체육부문 강동구 족구협회가 선정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