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은평구,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성료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9/17 [08:37]

은평구,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성료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9/17 [08:37]

은평구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은평구는 지난 10일 은평구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22회 은평구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사회복지의 날’ 9월 7일은 사회복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사회복지 관련 종사자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라 지정한 날이다. 올해 22번째를 맞이한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은평구와 은평구사회복지협의회가 민‧관 협력 TF팀을 구성해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기획 및 준비했다.

이번 기념식은 “주민복지가 기대되는; 은평을 이야기하다”를 주제로 행사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은 ▲주민이 기대하는 은평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기대해 챌린지” 결과 영상 송출 ▲주민이 기대하는 은평의 발전을 위해 힘쓰시는 주요인사의 “영상인사” ▲주민복지가 기대되는 은평의 일꾼들에 대한 “표창 수여” ▲주민이 기대하는 복지기관의 다양한 정보를 담아낸 “사회복지기관 안내서 제작‧소개”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기념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최소한의 필수 인원과 사회복지유공자가 시간대를 분산해 참석해 당일 16시부터 약 1시간 동안 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중계됐다. 기념식 영상은 구 유튜브 채널에서 언제든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조회수는 현재 1,093회(9월 14일 기준)를 기록하며 큰 반응을 얻고 있다.

구 관계자는 “내년 제23회 사회복지의 날에는 한자리에 모여 서로 마주보며 축하하는 자리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주민의 소망을 담아 기대가 미래가 될 수 있는 은평을 함께 만들어가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사회복지기관 안내서는 각 동 주민센터와 사회복지기관에 배포되어 방문시 제공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