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유동균 마포구청장, 우리에프아이에스(우리FIS) 사회공헌 기탁식 참석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9/13 [20:02]

유동균 마포구청장, 우리에프아이에스(우리FIS) 사회공헌 기탁식 참석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9/13 [20:02]

유동균 마포구청장(가운데)이 지난 13일 우리에프아이에스(우리FIS)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기탁식에 참석해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하는 모습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우리에프아이에스가 지난 13일 마포구청에서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유동균 마포구청장, 김성종 우리FIS 사장, 허인영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사무총장이 참석해, 기념촬영 후 담화를 나눴다.

우리FIS는 마포구 상암동 소재한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시스템 관리 회사로써 2013년 마포구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어, 올해 5월 마포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1000만 원 전달한 것을 비롯해 매년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이날 김성종 우리FIS 사장은 “백혈병과 싸우고 있는 아이들의 쾌유를 응원하는 마음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아이들이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후원금이 유의미하게 사용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매년 마포구 유관기관에 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우리FIS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마포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손잡고 백혈병 소아암 가정에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