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배우 홍수아, 글로빅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은단오 | 기사입력 2020/07/23 [10:02]

배우 홍수아, 글로빅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은단오 | 입력 : 2020/07/23 [10:02]

 

 

배우 홍수아가 글로빅 엔터테인먼트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글로빅 엔터테인먼트는 2019년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뉴트로 감성 음악여행 : 동네앨범’, 2020년엔 채널A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를 제작한 글로벌 제작사이다. 올 하반기에도 드라마와 예능 제작이 예정되어 있어 제작사로 급 성장중에 있다.

 

또한, 글로빅엔터는(박철수 회장, 매니지먼트 사업부 현철호 대표) “홍수아는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무한한 가능성을 갖고 있는 글로벌 한류배우인만큼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그리고 오랜시간 함께 작업한 스태프들과 두터운 우정을 이어가며 연예계 대표 ‘의리파’로 불려오는 홍수아는 역시 전 소속사에서 오랫동안 일해온 매니저와 함께 신뢰를 바탕으로 의리를 지켰다.

 

한편 홍수아는 올하반기 SBS 기대작 “불새 리턴즈”(가제) 의 여주인공 이지은 역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중 부친의 죽음와 이혼으로 인생이 바닥까지 추락하지만 다시 눈부시게 비상하는 불새같은 여자 이지은을 연기한다.

 

SBS “불새 리턴즈” 는 “무사백동수”, “끝없는 사랑”, 등의 이현직 PD와 제작사인 삼화 네트웍스, 원작에서 화제가 되었던”뭐 타는냄새 안나요?”의 명작가인 이유진작가가 또다시 집필을 해 기대를 모으고있다.

 

홍수아는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틀며, 올상반기 중국영화 “목격자 눈이없는 아이 “ 이후 차기작인 국내작품까지 겹경사를 맞게되어 귀추가 주목된다.

 

▲ rkawk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교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