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립도서관, 올빼미 공예교실 운영…오는 14일부터 선착순 30명 모집- 저녁에도 활짝 열려있는 도서관 … 책도 보고 비누도 만들어요
올빼미 공예교실은 주간에 도서관 이용이 힘든 지역주민을 위해 야간에 운영하는 문화 프로그램으로 3∼11월까지 격월로 총 5회 진행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올빼미 공예교실 1기는 풍부한 항산화 물질과 해독작용으로 널리 알려진 노니를 이용해 비누와 바디클렌저 만들기를 체험하고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오는 14일 목요일부터 14세 이상 청소년과 성인 30명을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참가를 원하는 군민은 군립도서관 사무실을 방문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www.ysplib.go.kr) 공지사항에 첨부돼있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전자우편(khn0714@korea.kr)으로 신청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예산군립도서관은 개관시간을 연장해 평일, 열람실뿐만 아니라 자료실도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다”며 “주간에 도서관을 이용하기 어려운 지역주민도 독서와 야간 문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4일 오전 9시 이전 신청분은 접수하지 않고 전화나 팩스 신청은 불가능하다. <저작권자 ⓒ 우리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