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달서구,‘달서 선사시대로 골목(달토기빵) 홍보관’운영

2022 대구음식산업박람회 개막

ppp | 기사입력 2022/10/20 [11:05]

달서구,‘달서 선사시대로 골목(달토기빵) 홍보관’운영

2022 대구음식산업박람회 개막

ppp | 입력 : 2022/10/20 [11:05]

▲ 달서구,‘달서 선사시대로 골목(달토기빵) 홍보관’운영


[우리집신문=ppp] 대구 달서구는 오는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하는 2022대구음식산업박람회에‘달서 선사시대로 골목’홍보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달서구는 이번 대구음식산업박람회에 선사시대로 관광콘텐츠의 일환으로 개발한 달서구 명품 달토기빵과 함께 선사시대로 테마음식골목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선사시대 붉은간토기 모양의 달토기빵은 타피오카분말과 크림치즈의 절묘한 조화로 최고의 맛을 자랑하며 달서구 관내 제과점에서 판매 중이다.

선사시대로 맛나골목에는 고인돌, 손도끼, 움막 등을 형상화해 만든 선사시대 테마음식이 관광객의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입체적이고 생동감이 가득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박람회에서는 달토기빵과 선사시대로 테마음식에 대한 설명 뿐 아니라 방문자를 대상으로 ‘선사시대로’ 룰렛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달토기빵을 시식할 수 있다.

한편, 달서구는 대구 최초 구석기유물 출토로 대구 역사를 2만년으로 끌어올렸다. ‘달서구 선사시대로’는 달서구 진천동에 위치한 선사유적공원과 그 주변 일대에 거대원시인조형물, 원시인 안내판, 원시 테마벽화거리 등 다양한 선사시대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는 2만년의 역사가 숨 쉬는 곳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대구음식산업박람회를 통해 달서구를 대표하는 선사시대로 테마거리와 달토기빵을 알리는 홍보의 장을 마련했고,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다양한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