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천시, 2022년 용두동 둘레길 걷기&문화 축제 개최

22일(토) 오후 4시, 깊어가는 가을 … 둘레길 걷고, 건강과 행복 충전!

ppp | 기사입력 2022/10/20 [06:32]

제천시, 2022년 용두동 둘레길 걷기&문화 축제 개최

22일(토) 오후 4시, 깊어가는 가을 … 둘레길 걷고, 건강과 행복 충전!

ppp | 입력 : 2022/10/20 [06:32]

▲ 홍보 포스터


[우리집신문=ppp] 용두동직능단체협의회는 오는 22일 오후 4시 용두동행정복지센터와 하소천 둘레길 일원에서 ‘2022년 용두동 둘레길 걷기&문화 축제’를 개최한다.

용두동 체육회, 용두동 직능단체협의회가 공동 주관하고 제천시 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장기화된 코로나로 침체된 지역의 활력을 제고하고 시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깊어가는 가을, 걷기 좋은 날씨에 이웃과 함께하는 걷기활동을 주 콘셉트로 삼아 사이좋은 용두동 주민 및 ‘걷기 좋은 길’ 하소천 둘레길을 전략적으로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협의회 관계자는“하소천 둘레길은 최근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는 용두동의 대표 산책로다”며, “이번 축제를 계기로 둘레길 이용과 문화 활동을 장려해 ‘걷기 좋은 하소천 둘레길, 살기 좋은 용두동’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걷기 행사는 오후 4시 용두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출발하여 하소천(경찰서 앞) 반환점을 경유해 용두동 행정복지센터로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되며, 오후 5시부터는 개막행사와 축하공연, 경품추첨 등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