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양평군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 무술경연 및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14개지대 방범대원 등 350여 명 참석하여 축제 한마당 펼쳐…

ppp | 기사입력 2022/10/19 [11:10]

양평군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 무술경연 및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14개지대 방범대원 등 350여 명 참석하여 축제 한마당 펼쳐…

ppp | 입력 : 2022/10/19 [11:10]

▲ 자율방범대 한마음체육대회


[우리집신문=ppp] 양평군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는 16일 양평군 지평레포츠공원에서 ‘제24회 무술경연 및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하여 김선교 국회의원, 양평군의회 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서동규 연합대장 직무대행을 비롯한 자율방범대원 300여 명 등 350여 명이 참석해 우수지대 표창, 격파 시범, 명랑운동회, 지대별 노래자랑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상반기 우수지대로는 강하지대, 국수지대, 서종지대가 선정됐으며, 우수 3개 지대장은 “우수 방범대로 선정되어 기쁘고, 하반기에도 수상할 수 있도록 남은 3개월 동안에도 자율방범대 본연의 방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서동규 연합대장 직무대행은 이날 행사에서 “무술경연 및 한마음체육대회를 통해 지난 1년 간 고생해온 자율방범대원들을 스스로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즐겁게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올해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속적인 방범 활동으로 안전한 양평을 건설하는 데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각종 범죄예방 및 지역봉사에 최선을 다하는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양평군 자율방범대원 여러분께 특히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율방범대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응원하면서,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을 위해 함께 노력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