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군산시립도서관 10월 문화가 있는 날 문화행사 운영

씨네21 이다혜 작가와 함께하는 한밤의 무비 토크

ppp | 기사입력 2022/10/19 [09:28]

군산시립도서관 10월 문화가 있는 날 문화행사 운영

씨네21 이다혜 작가와 함께하는 한밤의 무비 토크

ppp | 입력 : 2022/10/19 [09:28]

▲ 군산시립도서관 10월 문화가 있는 날 문화행사 운영


[우리집신문=ppp] 군산시립도서관은 오는 28일 오후 7시 영화기자이자 에세이스트 이다혜 기자를 초청해 영화를 주제로 ‘10월 문화가 있는 날 특별강연’을 시립도서관 지하 새만금드림홀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10월 문화가 있는 날에는 이다혜 영화전문 기자가 재치있는 입담과 스토리텔링을 통해 직접 소개해주는 다양한 영화 이야기를 통해 전문가와 함께 또다른 시선으로 영화에 다가가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현재 영화 전문지 '씨네21' 기자, 에세이스트, 북칼럼니스트로서 다방면으로 책과 영화에 대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 기자는 '퇴근길의 마음' , '이수정 이다혜의 범죄영화 프로파일', '처음부터 잘 쓰는 사람은 없습니다' 등 다양한 글쓰기 작업과 KBS 라디오 '이다혜의 영화관 정여울의 도서관'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강연은 매달 마지막 주‘문화가 있는 날’문화행사로 진행되며 현장 강연에 참여와 함께 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실시간 중계로 도서관 외 공간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동시 진행한다.

현장 참여자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시립도서관 도서진흥계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