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충청북도, 2022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막을 올리다!

18일부터 22일까지 오송역 및 엑스포홈페이지에서 동시 진행

ppp | 기사입력 2022/10/18 [17:54]

충청북도, 2022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막을 올리다!

18일부터 22일까지 오송역 및 엑스포홈페이지에서 동시 진행

ppp | 입력 : 2022/10/18 [17:54]

▲ 2022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우리집신문=ppp] 충청북도는 2022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18일 오송역과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5일간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고 밝혔다.

개막식에는 김영환 충북도지사, 이범석 청주시장, 오유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김현준 보건복지부 글로벌백신허브화추진단장 및 뷰티관련 협회와 기업대표 등 각계 인사 30여명이 참석했다.

개막식은 ‘K뷰티 오송, 세계속에 스며들다’를 주제로 주요인사의 축하말씀을 시작으로 K-뷰티 디퓨전 세리머니, 전시관 투어 등 행사장 투어로 이어졌다.

올해 엑스포는 B2B(기업간 거래), B2C(기업과 소비자간) 중심의 엑스포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려 수출전문 엑스포로의 명성을 잇고 있다.

또한, 작년보다 오프라인 규모를 대폭 확대해 B2B와 B2C부문을 모두 확대 계획했으며, 전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엑스포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과 뷰티체험을 마련했다.

특히 왕홍과 뷰티셀럽의 뷰티톡서트를 새롭게 준비해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화장품 축제의 장으로 많은 사람들의 호응과 관심을 끌고 있다.

김영환 충북도지사는“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화장품뷰티기업과 국내외바이어가 함께 참여하는 세계 화장품산업의 축제의 장이자 국내 화장품기업의 수출판로를 개척해드리는 충실한 길라잡이가 될 것이다”라며“충북이 K-뷰티의 중심지로 자리를 굳힐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2022년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오는 22일까지 엑스포 공식홈페이지와 KTX 오송역에서 개최되며, 온․오프라인 기업관, 컨퍼런스, 대면 무역상담, 마켓관, 온‧오프라인으로 즐길수 있는 이벤트와 뷰티체험, 뷰티셀럽의 뷰티톡서트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