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8회 함양군민건강걷기대회’ 가을 상림 힐링행사

“군민 1천여명 참가, 상림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배경 4.5km 구간 진행”

ppp | 기사입력 2022/10/18 [13:47]

제8회 함양군민건강걷기대회’ 가을 상림 힐링행사

“군민 1천여명 참가, 상림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배경 4.5km 구간 진행”

ppp | 입력 : 2022/10/18 [13:47]

▲ 제8회 함양군민건강걷기대회’ 가을 상림 힐링행사


[우리집신문=ppp] 함양군은 지난 15일 상림의 아름다운 코스를 배경으로 군민 1,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8회 함양군민건강걷기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함양군육상연맹에서 주최·주관하고 함양군과 함양군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군민들의 자율적인 참여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축제로 청명한 가을 날씨와 상림의 아름다운 경관이 만들어낸 힐링 행사였다.

코로나19로 인해 2년간 개최되지 못하고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상림공원 토요무대광장 옆의 으름 터널로 출발해서 대병저수지를 반환점으로 군민의 종을 거쳐 다시 출발지로 오는 약 4.5km 구간으로 참가한 모두에게 생수와 기념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자전거 및 우리농산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함으로써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함양군육상연맹 유성훈 회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진병영 군수, 박용운 의장, 김재웅 도의원의 축사, 송경열 함양군체육회장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또한 군의원, 군 관계자를 비롯하여 체육회 임원들도 참석하여 대회 개최에 격려와 축하를 전했다.

진병영 군수는 “아름다운 상림에서 걷기대회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 이웃이 함께 걸으면서 가을의 풍광과 정취를 마음껏 즐기시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실 바란다”며“앞으로도 우리군에 대한 긍지와 애착심이 고취될 수 있도록 함양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육활동 프로그램을 활성화시키겠다.”고 전했다.

함양군체육회 송경열 회장은 “건강한 걷기를 통해 군민들이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어 너무 기쁘며,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함양군육상연맹 유성훈 회장님과 임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는 온 군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건강한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