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순천시 해룡농어촌도서관, 10월 29일 ‘문화가 있는 날’ 운영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매직 퍼포먼스 공연, ‘판타지 마법해적단’

ppp | 기사입력 2022/10/14 [13:32]

순천시 해룡농어촌도서관, 10월 29일 ‘문화가 있는 날’ 운영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매직 퍼포먼스 공연, ‘판타지 마법해적단’

ppp | 입력 : 2022/10/14 [13:32]

▲ 순천시 해룡농어촌도서관, 10월 29일 ‘문화가 있는 날’ 운영


[우리집신문=ppp] 순천시는 ‘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오는 29일 ‘가족 마술공연 - 판타지 마법해적단’을 해룡농어촌도서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해, 지역문화 예술 접근성 향상과 이용률 제고를 위해 지역주민 누구나 쉽게 공공도서관에서 문화예술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판타지 마법해적단’은 주인공이 마법의 구슬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통해 노력한 자만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교훈을 얻는 줄거리로, 대형일루션 마술, 마술 트릭 등을 선보이는 매직 퍼포먼스 공연이다. 또한 공연을 관람하는 가족이 공연에 참여하도록 유도해 관객 참여형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순천시 도서관 관계자는 “시립도서관이 책을 보는 공간을 넘어 가족이 다양한 공연도 함께 보며 좋은 추억을 만드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라며 “도서관이 순천시민 누구나 쉽게 예술과 문화를 향유하는 공간이 되도록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17일부터 순천시립도서관 누리집에서 접수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내용은 순천시립신대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