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문경 찻사발공방 개관식 성황

지역 공동체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거점 되길

ppp | 기사입력 2022/10/14 [10:02]

문경 찻사발공방 개관식 성황

지역 공동체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거점 되길

ppp | 입력 : 2022/10/14 [10:02]

▲ 문경 찻사발공방 개관식


[우리집신문=ppp] 문경시는 10월 13일 14시 찻사발 공방(점촌동 236번지 일원) 개관식이 개최됐다고 밝혔다.

문경시장을 비롯하여 시의회 등 내빈과 지역 주민, 200여 명이 행사에 참석하여 도시재생사업과 찻사발공방 개관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볼 수 있었다.

‘한지 소원지 걸기’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본 행사가 이어졌다. 경과보고와 찻사발공방 조성사업 감사패 수여, 점토 손바닥 제작 퍼포먼스, 시설 관람 등의 순으로 행사가 이어졌다.

찻사발공방은 홍보관 1동, 전시관 및 사무실 1동, 체험관 1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시민들에게 열린 공간으로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홍보관과 전시관은 일, 월, 공휴일 휴관하며 그 외는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된다. 앞으로도 다양한 공방 소식을 들으려면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개관식을 계기로 원도심에도 시민과 관광객이 체험 가능한 공방이 생겨 거리 활성화와 문경의 발전과 화합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찻사발 공방이 주민들의 다양한 체험과 문화생활 향유가 가능한 커뮤니티 거점 공간이 되기를 소망하며 점촌1, 2동 원도심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