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태백시, '뮤지컬 아이즈-너를 보는 나' 공연

가슴 뭉클한 두 소방관의 이야기

ppp | 기사입력 2022/10/14 [08:57]

태백시, '뮤지컬 아이즈-너를 보는 나' 공연

가슴 뭉클한 두 소방관의 이야기

ppp | 입력 : 2022/10/14 [08:57]

▲ 태백시, '뮤지컬 아이즈-너를 보는 나' 공연


[우리집신문=ppp] 태백시는 오는 11월 4일 오후 7시, 5일 오후 2시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 아이즈-너를 보는 나’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아이즈_너를 보는 나’는 강원도를 대표해 전국적으로 뻗어나갈 문화예술 창작 콘텐츠 제작을 위해 태백문화예술회관, 원주문화재단, 홍천문화재단, 영월문화재단이 전격적으로 의기 투합해 제작한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도내 4개 시·군 문화기관이 협력해 전문예술인들과 함께 공동제작을 한 최초의 사례이자 한국적 뮤지컬의 대안을 제시하는 작품으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박한근과 팬텀싱어2에 출연해 화재를 모은 배우겸 성악가인 박상돈의 활약으로 멋진 공연이 예상된다.

관람대상은 초등학생 이상이며 관람료는 지역의 문화 향유 제고를 위해 무료이다.

관람 신청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태백시청 홈페이지 메인 배너창 ‘태백문화예술회관 무료 공연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사전 신청기간 종료 후 잔여 좌석에 한해 오는 31일 오전 10시부터 내달 4일 공연 전까지 문화예술회관에서도 현장 발권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강원도 4개 문화예술회관이 모여 제작한 공연이라 더욱 뜻깊은 공연이다”며 “이번 공연이 향후 강원도의 대표 컨텐츠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