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보석도시 익산, 2022 보석대축제 개최

주얼리 우수작품 특별전시, 주얼리 리세팅, 보석카페 운영 등 다양한 보석체험마련

ppp | 기사입력 2022/10/13 [11:25]

보석도시 익산, 2022 보석대축제 개최

주얼리 우수작품 특별전시, 주얼리 리세팅, 보석카페 운영 등 다양한 보석체험마련

ppp | 입력 : 2022/10/13 [11:25]

▲ 보석도시 익산, 2022 보석대축제 개최


[우리집신문=ppp] 보석도시 익산에서 형형색색 아름다운 보석을 직접 만날 수 있는‘2022 주얼팰리스 보석대축제’가 개최된다.

(사)주얼팰리스협의회가 주관하고 전라북도, 익산시가 후원하는 이번 보석대축제는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전북 익산시 왕궁면 소재 주얼팰리스와 보석테마 관광지 일원에서 펼쳐진다.

익산 주얼팰리스 보석대축제를 3년만에 개최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보석의 도시 익산만의 특색을 보여주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 상태다.

주얼팰리스 55여개 업체가 선보이는 화려하고 희귀한 보석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0%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해 보석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주얼리 우수작품 특별전시, 보석 카페 운영, 보석 가공 시연, 주말 가족소풍 프로그램과 연계 등 다양한 보석체험 및 경품 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

개인소유의 보석을 원하는 디자인으로 변경하는 주얼리 리세팅 프로그램은 경기침체 속에서 새롭게 보석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과 숙련된 장인의 솜씨로 빚어낸 주얼리작품 사진 전시, 행운의 탄생석 특별전시 그리고 다양한 체험행사는 연인, 친구, 가족 등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사)주얼팰리스협의회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