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인천TP, ‘콘텐츠기업 IR 데모데이’ 성료

㈜샵팬픽 등 7개 기업 참여…투자사에 상품성 가치 알려

ppp | 기사입력 2022/10/12 [16:56]

인천TP, ‘콘텐츠기업 IR 데모데이’ 성료

㈜샵팬픽 등 7개 기업 참여…투자사에 상품성 가치 알려

ppp | 입력 : 2022/10/12 [16:56]


[우리집신문=ppp]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12일 오후 송도국제도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그랜드볼룸에서 ‘인천 콘텐츠기업 IR(기업설명회) 데모데이’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인천TP의 IR 역량 강화 프로그램 지원을 받는 콘텐츠기업의 투자유치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가이드맨, ㈜모노라이트, ㈜샵팬픽, ㈜슬레이트미디어, ㈜밀레니얼웍스, ㈜이너트립, ㈜집쇼코리아 등 7개 기업이 행사에 참여해 투자사를 대상으로 콘텐츠의 상품 가치를 알리는 데 힘을 모았다.

포스텍홀딩스, 이크럭스벤처파트너스, 로간벤처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탭엔젤파트너스 등 벤처캐피탈과 액셀러레이터 등 창업 초기펀드를 보유한 투자사가 심사를 맡았다.

인천TP는 지난 6월부터 15개 콘텐츠 스타트업의 투자유치 및 IR 고도화를 위한 ‘인천 콘텐츠기업 IR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기업진단, IR 전략 수립, IP(지적 재산권) 고도화, IR 설명자료 제작, IR 피칭 컨설팅 등을 돕고 있다.

인천TP 관계자는 “콘텐츠 스타트업이 투자유치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데 적잖은 도움이 됐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콘텐츠기업의 성공적인 투자유치를 지원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