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양주시 가래비중앙로상점가, 가래비만세시장 공유마켓&어린이행사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10/12 [12:02]

양주시 가래비중앙로상점가, 가래비만세시장 공유마켓&어린이행사 개최

ppp | 입력 : 2022/10/12 [12:02]

▲ 포스터


[우리집신문=ppp] 양주시은 오는 23일 가래비중앙로상점가에서 골목상권 활력 제고를 위한 가래비 만세시장 공유마켓 & 어린이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래비만세시장 공유마켓 & 어린이행사는 지역의 다양한 경제주체가 참여해 시장과 주변 상권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소상공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사업으로 이번이 올해 마지막 행사가 된다.

지난 8월에 열린 3회차 공유마켓 행사와 마찬가지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제공을 위한 각종 공연, 체험, 놀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윈더매직의‘과학마술콘서트’를 비롯한 덕도초 사물놀이, 남문중 윈드오케스트라, 이목팀 국악공연, 요리경연대회 등 문화행사와 함께 비누·양초만들기, 전통한옥 팝업북 만들기 등 체험활동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인기 완구제품인 너프건을 활용한 3대3 너프건 대회가 준비돼 있어 행사장을 찾는 어린이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공유마켓 판매존에서는 플리마켓, 푸드트럭 운영을 통해 농산물, 액세서리, 수공예품, 먹거리 등 지역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형용 상인회장은 “벌써 올해 마지막 가래비 공유마켓을 개최하게 돼 아쉬운 마음이 더 크다”며 “한해를 마무리하는 행사인 만큼 더욱 알찬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상인회에서 열심히 준비한 행사가 어느덧 막바지에 다달았다”며 “지역주민들이 즐길 수 있고 행복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