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의정부시 민락2지구 대규모 맥주축제 성료

ppp | 기사입력 2022/10/09 [14:37]

의정부시 민락2지구 대규모 맥주축제 성료

ppp | 입력 : 2022/10/09 [14:37]

▲ 의정부시 민락2지구 대규모 맥주축제 성료


[우리집신문=ppp] 10월 8일 저녁 민락2지구 로데오거리 광장에서 열린 '2022 민락맥주축제'에 주최측 추산 약 3만여명 이상의 시민이 방문하여 대성황을 이루었다.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과 민락2지구상가번영회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는 민락 맥주축제는 방문객 유입 증가를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민락 로데오거리 광장에 성인인증을 통해 맥주와 안주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설치되어, 각 테이블에서는 민락2지구 상권내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에 가입된 190개 가맹점 할인쿠폰 프로모션이 진행됐으며,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부대번스, 영화쿠폰, 상인회 후원쿠폰 등 각종 경품이 지급됐다.

그리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페이스 페인팅, 가죽공예, 타로, 캘리그라피등 무료 체험 행사등도 펼쳐졌다.

다른편의 40여개의 부스에서는 각종 친환경제품, 수제청, 쿠키,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야간플리마켓 행사도 펼쳐졌고, 로데오거리 중앙에서는 줄넘기 공연, 브릿지 댄스, 색소폰, 줌바댄스, 라이브 통기타 연주 및 마술쇼, 뮤지컬배우 한유란 등 지역예술인들의 버스킹 공연이 늦은 가을 방문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장을 방문한 김동근 시장은 “오늘의 행사가 침체된 민락2지구 상권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시민들에게 행복을 드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 앞으로도 내 삶이 바뀌는 도시 조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향후 '2022 민락맥주축제'는 지역상권과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시민참여형 축제로 지속되어 민락2지구 브랜드 향상에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상권활성화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올 12월에 '민락 크리스마스축제'도 계획하고 있어 인근 주민들과 상인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해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