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부여군노인종합복지관, ‘경로효친 큰잔치’ 열어

ppp | 기사입력 2022/10/07 [12:17]

부여군노인종합복지관, ‘경로효친 큰잔치’ 열어

ppp | 입력 : 2022/10/07 [12:17]

▲ 부여군노인종합복지관, ‘경로효친 큰잔치’ 열어


[우리집신문=ppp] 지난 3월 개관한 부여군노인종합복지관이 관내 어르신들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최근 ‘노인의 날’을 기념해 개최한 제1회 경로효친 큰잔치는 개관 이후 진행한 가장 큰 행사다.

박정현 부여군수를 비롯한 부여군의회 의원, 운영법인인 충청남도사회서비스원 관계자 등이 함께한 가운데 열린 이 행사에는 어르신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1부에서는 부여 오케스트라 동호회의 바이올린연주, 복지관 동아리팀의 색소폰 연주 및 백제초 댄스동아리 학생들의 공연이 선보였다.

2부에선 한국국악협회 부여군지회에서 협찬하는 ‘효 한마당’ 국악 공연이 펼쳐졌다. 행사 중간중간 전개된 행운권 추첨은 행사에 즐거움을 더하기도 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에게는 점심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푸짐한 답례품도 증정했다.

이번 잔치에는 지역의 각계 기관에서 후원이 잇따랐다. 농협은행 부여군지부, 닥터퓨리 자회사 비비디, 정관장, 사회적협동조합 부여돌보미 3권역 등이 훈훈한 손길을 건냈다.

정정순 관장은 “행사에 도움을 주신 모든 관계자에게 감사드리며 덕분에 어르신들이 더 푸짐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셨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부여군 어르신들의 여가선용 복지향상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앞으로 복지관 쪽으로 시내버스 노선을 증설하는 등 어르신들이 복지관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