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취업성공! 성동구 채용박람회'구인·구직 만남의 날'개최

오는 10월 17일 14시 고용노동부 성동광진고용복지+센터와 합동으로 채용박람회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10/07 [08:19]

취업성공! 성동구 채용박람회'구인·구직 만남의 날'개최

오는 10월 17일 14시 고용노동부 성동광진고용복지+센터와 합동으로 채용박람회 개최

ppp | 입력 : 2022/10/07 [08:19]

▲ 2022년 채용박람회 구인 구직 만남의 날 포스터


[우리집신문=ppp] 서울 성동구는 취업성공을 위한 채용박람회 '구인·구직 만남의 날'행사를 고용노동부 서울동부지청과 합동으로 개최한다. 박람회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성수동 성동광진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열린다.

그동안 코로나19로 각종 오프라인 박람회가 취소되면서 구직자는 일자리 구하기가 더욱 힘들어졌다. 이에 기업체 인사담당의 현장면접을 통해 바로 양질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오프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하여 구직자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여 일자리가 필요한 인재를 구직기업에 연계하고자 한다.

이날 행사에는 현장 참여 기업과 채용연계 서비스 이용 기업 등 총 35개 내외 기업이 참여할 예정으로 현재 모집 중이다. 현장에 참여하는 기업은 박람회 당일 인사담당자가 심층 면접을 진행한 후 채용 예정이다.

기타 부대행사로 이력서 및 면접 컨설팅, 취업 타로카드, 건강생활 및 마음건강 상담, 찾아가는 인사노무·경영 상담, 국민취업지원제도 상담을 진행한다. 더불어 전문 상담사가 구직자에 대한 맞춤형 입사서류 코칭하고 모의면접 서비스를 제공하며, 개인 신체·정신 건강에 대한 상담 등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구인기업 및 구직자는 성동구 희망일자리센터, 성동광진고용복지플러스센터 취업지원총괄팀으로 문의하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구직자가 기업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청년부터 중장년까지 코로나19 고용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일자리 사업을 추진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