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청양군, 9일부터 백제 전통문화 체험행사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10/05 [10:31]

청양군, 9일부터 백제 전통문화 체험행사 개최

ppp | 입력 : 2022/10/05 [10:31]

▲ 청양군, 9일부터 백제 전통문화 체험행사 개최


[우리집신문=ppp] 청양군이 오는 9일부터 4차례 백제문화체험박물관에서 백제 전통문화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5일 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어린이와 학생은 물론 성인도 참여할 수 있고 ‘청양의 문(文), 무(武), 미(美)의 시간여행’을 주제로 박물관 전시실을 상징하는 캐릭터들과의 롤플레잉 게임 방식 체험활동을 통해 백제 역사와 백제 속 청양에 대한 생생한 이해를 돕는다.

주요 프로그램은 각 전시실을 캐릭터화한 박사, 무관, 문관, 궁녀, 광부, 소년 등과 함께하는 활쏘기 체험, 딱지치기, 틀린 그림 찾기, 사진찍기 등의 놀이 체험과 피에로의 풍선아트, 캐릭터 배우들과의 폐막 무대, 먹거리 부스 등이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박물관 입장권을 구매한 방문객은 무료로 롤플레잉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하루 선착순 사전 예약자 250명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일정은 박물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행사 참여 지원신청서를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6일 오전 9시부터 참여를 예약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백제문화체험박물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사무실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박물관을 찾아오는 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백제 전통문화와 관련한 다양한 체험과 공연 속에서 뜻깊은 시간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