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포천시, '제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개최

ppp | 기사입력 2022/09/30 [10:40]

포천시, '제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개최

ppp | 입력 : 2022/09/30 [10:40]

▲ 포천시, ‘제23회 사회복지의 날’기념식 개최


[우리집신문=ppp] 포천시는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여성회관 청성홀에서 ‘제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회복지의 날은 국민의 사회복지사업에 대한 이해 증진과 봉사와 희생으로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한 사회복지종사자들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날이다.

이번 행사에는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 사회복지종사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유공자 표창, 기념사, 격려사, 축사, 사회복지 윤리선언문 낭독, 마당놀이 등으로 진행했다.

이날 표창은 사회복지 최일선에서 열정을 갖고 일하는 사회복지 종사자와 후원자·봉사자, 사회복지 행정발전에 기여한 공무원 등을 추천받아 포천시장상을 비롯한 6개 훈격 26명에게 수여했다.

박남주 회장은 “그동안 지역사회복지증진을 위해 소임을 다해온 사회복지인들에게 감사하다. 사회복지인들이 화합하고 서로 격려 할 수 있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헌신으로 사회복지를 실천하고 있는 사회복지사업 종사자와 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 포천시 지역사회 복지서비스 증진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