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2022년 평택한가락페스타 일주일 앞으로 신명나는 소리의 향연 기대

ppp | 기사입력 2022/09/30 [10:28]

2022년 평택한가락페스타 일주일 앞으로 신명나는 소리의 향연 기대

ppp | 입력 : 2022/09/30 [10:28]

▲ 평택한가락페스타


[우리집신문=ppp] 평택시 대표축제 육성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2022년 평택한가락페스타’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10월 7일(금)~8일(토) 양일간 소사벌레포츠타운 일원에서 개최되는 평택한가락페스타는‘한국음악의 과거, 현재, 미래’를 주제로 전통과 현대, 문화의 다양성을 담은 음악 예술축제로 펼쳐진다.

풍류 대장 출신 소리꾼 최재구, 장서윤의 더블 MC 진행으로 시작되는 공식행사와 함께 주제 프로그램인 ‘평택창작국악콘서트’가 개최된다.

7일(금)에는 김덕수&박애리&일렉트릭 사물놀이 공연과 (사)지영희 해금산조 보존회, 평택 연희단, 국제대학교 엔터테인먼트 학부의 공연이 한국음악의 과거와 현재를 알린다.

8일(토)에는 양방언 밴드, 민요밴드 bob, 창작아티스트 오늘이 한국음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고, 국제대학교와 평택연희단, 시민이 함께 하는 댄스 공연으로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주제 프로그램과 함께 마린보이, 상상발전소, 극단 문, 음마 갱깽, 환술극단 담, 극단 봄의 다양한 상설 공연과 체험 부스 운영, 조개터 참여 이벤트로 풍성한 축제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시민축제참여단의 시민기획 프로그램인 ‘평택의 무지개를 띄워줘!’와 ‘흥흥 한 숟가락’이 관람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체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시민의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기획한 축제프로그램을 통해 시민이 주인공이 되는 시민주도형 축제의 의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평택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올해 첫 개최를 앞두고 있는 평택한가락페스타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감이 크다고 전했다.

“평택에서 이런 뮤직 페스티발이 열리다니!! 친구들과 다 같이 출동해서 즐겨야겠어요. (yoo*****)”, “초등학생 딸에게 한국음악 알려주려고, 행사하는데 열심히 데려가는데, 너무 기대돼요.(jiw******)”등 축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kmfp2022)에 올라온 많은 사전 기대 후기를 통해 시민들의 평택한가락페스타에 대한 기대감을 엿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