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거창문화센터, 9월 26일 작곡가 이호섭 초청 특강

노래하는 삶, 행복한 인생! 명사초청특강

ppp | 기사입력 2022/09/21 [10:44]

거창문화센터, 9월 26일 작곡가 이호섭 초청 특강

노래하는 삶, 행복한 인생! 명사초청특강

ppp | 입력 : 2022/09/21 [10:44]

▲ 거창문화센터, 9월 26일 작곡가 이호섭 초청 특강


[우리집신문=ppp] (재)거창문화재단은 거창윈드오케스트라가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거창문화센터에서 전국노래자랑 심사위원 작곡가 이호섭 교수를 초청해 특강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특강은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의 공연장 상주단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공연장 운영 활성화와 공연단체 역량강화 프로그램이다.

이호섭 교수는 서강대학교 대학원 박사과정을 졸업해 현재 한국가창학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KBS 전국노래자랑 심사위원, 가요무대, 불후의 명곡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고, 대표곡으로는 찰랑찰랑, 찬찬찬, 다함께 차차차 등이 있다.

이번 강의는 ‘노래하는 삶, 행복한 인생!’을 주제로 노래를 통해 인생의 새로운 즐거움을 찾는 방법과 노래를 잘 부르기 위한 발성-기교-감정연기 등을 강의할 예정이며, 이호섭 강사의 살아온 인생 여정과 노래의 가치를 알고 본인의 노래는 물론 청중과 함께 부르는 즐거운 시간을 가진다.

이건형 한국예총 거창지회장은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이자 트로트 분야에서 많은 히트곡으로 유명한 이호섭 강사를 어렵게 모셨다”며 “이번 특강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일상생활에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특강은 전석 선착순 무료로 9월 26일 저녁 7시부터 입장이 가능하고, 공연장 입구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여 공연 전 입장객을 대상으로 발열체크, 마스크 의무 착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국예총 거창지회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