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강릉 문화도시, 매거진 '시나미' 2022 가을호 발간

가을호 기획특집 ‘감자라는 세계’, 강릉만의 문화가 있는 슬로 라이프 제안

ppp | 기사입력 2022/09/05 [07:58]

강릉 문화도시, 매거진 '시나미' 2022 가을호 발간

가을호 기획특집 ‘감자라는 세계’, 강릉만의 문화가 있는 슬로 라이프 제안

ppp | 입력 : 2022/09/05 [07:58]

▲ 계간지 '시나미' 2022년 가을호 표지


[우리집신문=ppp] 강릉시문화도시지원센터는 문화도시 시나미강릉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계간지 매거진'시나미'2022년 가을호를 발간했다.

매거진'시나미'는 지난 2021년 여름호 창간 이래 지역 고유의 문화를 담은 슬로 라이프를 지향하고, 지역자원의 창의적 발굴과 활용을 통해 문화도시 강릉의 도시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제작 ‧ 발간해왔다.

이번 가을호에서는 ‘시나미 라이프’ 지면을 통해 지역의 문화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도서와 해변에서 즐기는 와인 이야기, 셀프 인테리어, 이주민 다이어리 등 강릉에서 살아가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시나미 컬처’에서는 강릉시문화도시지원센터가 지원하는 다양한 문화도시 조성사업의 활동 현황은 물론 시민들의 인터뷰를 통해 시나미한 삶과 도시의 지향점을 접할 수 있다.

특히, 가을호 특집으로 기획된 ‘감자라는 세계’는 감자를 통해 배울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전달하고, 감자로 대표되는 강릉 사람들의 삶을 깊숙이 들여다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강릉 감자의 다양한 품종과 강릉에서 감자를 즐기는 다양한 요리법도 함께 소개한다.

매거진'시나미'는 계절마다 무가지로 발간되며, 시나미 매거진 구독 신청을 통해 우편으로 수령 가능하다.

강릉시문화도시지원센터를 비롯한 강릉시청, 명주예술마당 등 주요 공공시설과 강릉오방 등에서도 현장 수령할 수 있으며, 시나미강릉 홈페이지에서도 온라인 열람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